이음복지재단과 버드내코아상가번영회, 태평2동 취약가구에 ‘하루 생활 생필품 꾸러미’ 전달

이채봉 / 기사승인 : 2025-12-23 20:22:50
  • -
  • +
  • 인쇄
- 하루 동안 필요한 먹거리·생활용품 한 번에 담은 맞춤형 지원 -


[중구 세계타임즈=이채봉 기자] 대전 중구 태평2동(동장 김상균)은 이음복지재단(이사장 김도열)과 버드내코아상가번영회(회장 한금녀)와 함께 지역 내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하루 생활 생필품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총 100여만 원의 후원금으로 마련된 이번 꾸러미는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라면, 햇반, 김, 사골국, 음료수 등 식료품과 물티슈, 주방 세제, 수세미, 양말 등 생활용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러한 꾸러미는 식사, 위생, 가사 등 하루 생활 전반에 필요한 품목을 한 번에 지원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구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준비되었다.
 

김도열 이사장과 한금녀 회장은 “이번 나눔은 단순한 물품 전달이 아니라,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하루를 살아갈 힘과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마련된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태평2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여 더 많은 가정에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상균 동장은 “하루를 버티기조차 힘든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알차게 담아 주셔서 큰 힘이 되고 있다” 라며, “행정복지센터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