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 학생 정서 지원을 위한 등교맞이 캠페인 실시

심하린 / 기사승인 : 2025-12-19 11:05:49
  • -
  • +
  • 인쇄


[인천 세계타임즈=심하린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 위(Wee)센터는 18일 부평서중학교에서 학생들의 건강한 학교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한 ‘등교맞이 캠페인’을 운영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이 하루를 긍정적인 정서로 시작하도록 돕고, 위(Wee)센터의 역할과 지원 체계를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인천시교육청 위(Wee)센터 주관으로 등교 시간대에 맞춰 학생들에게 정서적 지지 메시지를 전하고, 친근한 소통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현장에서는 학생들에게 핫도그 간식을 제공하며 격려하고, ‘올 한 해 나에게 듣고 싶은 말은?’을 주제로 한 참여 공간을 운영해 학생들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등교 지도에 나선 교직원들에게도 핫도그와 커피를 제공해 정서적 소진 완화와 공감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등교맞이 캠페인은 학생들이 학교를 안전하고 따뜻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데 의미 있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예방 중심의 정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