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재단과 청운대학교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16:32:53
  • -
  • +
  • 인쇄

[세계타임즈=아산시 이현진 기자] (재)아산시청소년재단(이하 ‘재단’, 대표이사 김영호)은 12일 청운대학교 청소년상담교육학과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청소년 활동의 발전과 ▲ 청소년 관련 정보·인적 교류 활성화 ▲ 지역 청소년을 위한 상호 간 지속적인 협력 문화 조성 ▲ 성인 학습자 친화형 청소년지도자 교육과정 공동 개발 및 양성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재단 김영호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청운대학교 청소년상담교육학과장 박지수 교수는 “청소년들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이번 협약이 청소년들의 성장과 예비 청소년지도자 양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산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